155ha로 국토교통부 전체 신청 물량 중 72% 이상을 차지할 정도였다.
각 사 제공연말연시에 송년회와 신년회가 몰리며 저가 와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5만 원 이하 또는 10만 원 이상의 ‘가성비 아니면 프리미엄 선호가 매출에 반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GS25도 12월 한 달간 와인을 포함한 주류 판매 가격을 인하하고 1+1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우선 ‘캘리포니아 카베르네 소비뇽과 ‘샤르도네 등 2종을 단독 출시한다.판매 3주 만에 누적 4만 병을 팔면서 최초 준비한 물량들이 모두 판매됐다.
지난해 말 인기를 끌었던 와인 중에서 3만 원 미만의 가성비 와인을 엄선했다는 설명이다.26일 와인업계에 따르면 와인 제품은 12월에만 다른 달 대비 매출이 150∼160% 오른다.
이는 이마트 30주년 기념 단독 라벨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는 롯데마트 자체 분석 결과 1만∼2만 원대 와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포인트 이상 오른 데에 따른 것이다.이에 치지직은 문제 방송인에 대한 베타 테스터 권한을 회수하는 등 과감한 대응에 나섰다.
정식 서비스 출시 전에 선제적 조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치지직은 ▲게임 주제 활동 ▲기존 활동 플랫폼 팔로워 1만명 이상 조건을 충족한 이들을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스트리머를 모집한 바 있다.
결국 해당 방송인 베타 테스터 권한 회수정식 서비스 시작되면 막을 방법 없어 우려도 네이버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이 시험 방송을 진행할 베타 테스터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유저들의 비판이 일자 칼을 빼들었다.과거 자극적인 방송으로 문제를 일으키거나 타 플랫폼에서 퇴출된 방송인이 베타 테스터로 선정되자 유저들이 문제를 제기하고 나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