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총선에 출마 예정인 현직 검사들이 몇 명이나 됩니까? ▶한동훈 장관 : 그걸 저한테 물으시면 그건 좀 이상한 질문 아닌가요? ▶이 : 알고 계시면 좀 이상할 뻔했습니다.
당연히 존중은 합니다.얼굴값 아니다28세 청년의 ‘홀리는 지휘그 한 음.
이 의원의 질의는 야당 의원이 발의한 판검사 퇴직 후 1년 내 출마 금지 법안으로 이어졌다.제목은 안농운인데 손님 얼굴은 한 장관과 똑같다.그 외관을 보호하기 위해 출마 전까지 좀 냉각기를 가져야 한다.
여기에 대해서 대법원 판결을 존중하십니까? ▶한 장관 : 제가 공감하지 않는 부분은 있지만.그가 맘에 들지 않는 쪽에서 집요하게 태도 불량으로 몰고 간다.
알고 있습니다 정도로 답할 일인데 한 장관은 의원님께서도 판사 하시다가로 응수했다.
네만 하는 민주주의 장식품이 아니다.그 지역의 교육이나 문화도 활성화될 것이기 때문이다.
마침 윤석열 정부는 교육분야 주요 국정과제 중의 하나로 ‘이제는 지방대학 시대를 내세우고 지방 소재의 연구중심대학을 육성하겠다고 선언하였다.두말할 것도 없이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켜야 한다.
우리나라 출생률은 계속 감소하고 있고 수도권 집중현상도 심화되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상황은 계속 악화될 것으로 예측된다.90%는 이곳투자 전문가의 1억 굴리기더 중앙 플러스레드재민의 ‘빨간맛 축구퍼거슨 떠나고 10년째 ‘폭망우승 1도 못한 맨유 웃는 까닭손흥민이 일본인 귀화한 셈엘클라시코 뒤흔든 충격 사건선수들이 감히 사고쳤겠어?韓감독 원하는 축구협회 속내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오빠 몇살? 관세음보살!연꽃연금 받는 스님의 정체이란은 3000억 들여 공격했고이스라엘은 1.